본문 바로가기

어느 소기업사장의 이야기

오랜만에 소통을 하였습니다.

[22.07.13] NQC성장일기

거래처 C과장님이 00고객사 #NAC 기술문의 대응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J상무님이 00고객사 #점검 진행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C차장님이 00고객사 #유지보수 진행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C이사님과 오랜만에 소통을 하였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S과장님이 00고객사 #QOS 계약내용 공유를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J대표님이 00고객사 #SSLVPN 기술요청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웹방화벽 작업을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VPN 점검 및 작업을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L4스위치 교체를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들이 다치는 일 없이 업무를 잘 수행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