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재경영

혼자 점심을??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 혼자 먹는 직원은 정말 힘들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먹지 못해서 외롭기도 하고, 혼자 먹는 음식이 맛이 없기도 하고, 다이어트가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좌절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 혼자 먹는 직원에게 그러면 안된다고 조언해야 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렇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점심 혼자 먹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 혼자 먹는 직원에게 그러면 안된다고 조언하는 것은, 그 직원의 선택을 존중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그 직원에게 다이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 혼자 먹는 직원에게 조언을 해주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조언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해 하는 것이지, 남의 시선을 의식해서 하는 것이 아니다.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하는 것이지,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무리하는 것이 아니다.
다이어트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중요하다.
다이어트 한다고 점심 혼자 먹는 직원에게 그러면 안된다고 조언하는 것은, 그 직원을 더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직원의 선택을 존중하고, 그 직원이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HCI,TASKQOS,안티랜섬웨어,망연계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반응형

'인재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딱하게...  (0) 2024.03.13
혼자 할꺼야?  (2) 2024.03.12
용기....  (0) 2024.03.08
간사한 자....  (0) 2024.03.07
갑질..  (0) 202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