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생각

거울 속 나에게...

다른 사람들은 빛나는 듯 나만 부족한 것 같아 흐릿해

거울 속 나를 바라보며 나에게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의심하게 되기도..

하지만 잠깐 숨을 돌리고 생각해봐 누구나 다 다르고, 길도 다르다는 걸

꽃은 꽃의 아름다움이 있고 나뭇잎은 나뭇잎의 아름다움이 있어

모두 한 가지 기준에 맞춰야 하는 건 아니야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면 돼

세상은 넓고 길은 멀어 보인다. 마치 끝없이 펼쳐진 황무지를 헤매는 것처럼, 나는 답답함에 숨을 쉴 틈조차 없이 느껴진다. 주변을 둘러보니 누구나 빛나는 듯 아름답고, 나만 허물어진 벽돌처럼 부족함만 드러난다.

거울 속 나를 바라보며 혹시 나에게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의심하기 시작한다. 내가 더 노력해야 하는 건 아닐까, 아니면 내가 잘못된 길을 걷고 있는 건 아닐까. 끊임없는 질문과 의심은 마치 나를 집어삼키는 그림자처럼 나를 괴롭힌다.

하지만 잠깐 숨을 돌리고 생각해본다.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가는 길 또한 다 다르다는 것을. 꽃은 꽃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고, 나뭇잎은 나뭇잎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우리 모두에게는 각자만의 특별한 존재 이유가 있다는 것을.

모든 것을 하나의 기준에 맞춰 잽싸게 판단하고 평가할 필요는 없다.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면 된다는 것을.

거울 속 나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용기를 내어 말한다. "괜찮아, 너는 충분히 아름답고 가치 있는 존재야. 너만의 속도로 네만의 길을 걸어가."

세상은 나를 향한 기대와 평가로 가득 차 있지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내가 나 자신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어떻게 사랑하는지이다. 거울 속 나에게 전하는 응원과 격려는 나를 향한 가장 따뜻한 사랑이 될 것이다.

반응형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HCI,TASKQOS,안티랜섬웨어,망연계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