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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저런생각

팀장이 나를 싫어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

팀장이 나를 싫어한다고 느낀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혹시 여러분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고 계시다면 어떤 방법으로 해결하셨는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통 개선하기

정기적인 1:1 미팅을 갖고 업무 진행 상황과 애로사항을 공유하세요.
팀장의 의사소통 스타일을 이해하고 그에 맞춰 소통하세요.
팀장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하세요.

신뢰 쌓기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약속을 지키세요.
팀장의 의도를 긍정적으로 해석하고 이해하려 노력하세요.
팀장과의 개인적인 관계도 형성하세요.

팀장의 니즈 이해하기

팀장의 우선순위와 관심사를 파악하세요.
팀장의 업무 스타일과 선호사항을 이해하고 이에 맞춰 행동하세요.
적극적인 태도 보이기

자발적으로 도움을 제공하고 문제 해결에 앞장서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업무 개선에 힘쓰세요.
팀장의 피드백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실행하세요.

긍정적인 마인드셋 갖기

팀장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갖추세요.
팀장의 행동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긍정적으로 해석하세요.
팀장과의 관계 개선을 위한 작은 변화들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세요.
이러한 노력을 통해 팀장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팀장과의 신뢰와 이해가 높아질수록 업무 효율성과 팀 분위기 또한 개선될 것입니다.

팀장과의 갈등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해결책을 모색하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한 방법들을 참고하여 여러분들도 현명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댓글로 여러분들의 경험과 조언을 공유해주시면 서로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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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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