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의 절대가치/중년의 재미

칭찬합니다! 오아 목안마기 AS 접수_24.06.07

[카카오톡 오아 공식채널] 을 통해 접수하였습니다.

모델명 : OA-MA028

증상 : 충전을 해도 동작하지 않음. 2일전 상담원님 통화에서 5V 충전기로 해보라고 해서 해보았으나 동일 증상 입니다.

>> 요렇게 접수했더니 빠른 고객센타의 응대 시작~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님의 구매정보를 확인 시 품질 보증 기간에 해당되며,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AS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제품을 택배사를 통하여 수거 및 재발송 접수를 오아에서 위탁하여 진행하고 있어 왕복 택배비 6,000 원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이 필요합니다.

다만, 사용 중 과실에 의한 파손, 고장으로 확인 시 유상 AS로 전환되며 비용+택배비 발생될 수 있습니다. (비용 발생되는 경우 사전 연락드립니다.)

▶왕복택배비 계좌번호는 연락처로 5분 이내 문자 발송예정

 

▷ 택배사 : 우체국 택배

▷수거 일정 :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신청일이 금요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방문 전 연락 예정 (부재 시, 보관 장소 있으신 경우 기사님께 말씀 해주세요.)

 

● 전용 충전기가 있는 상품인 경우 본품+충전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개인 물품 포장 불가합니다. (개인어댑터&케이블, 담요, 건전지 등)

 

< 소요 기간: 영업일 기준 약 4~5일 예정 (수거일 제외) >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빠르고 정확히 검수 하도록 한번 더 전달 해두겠습니다.

 

★소요 기간 공지 안내★

너무 죄송하게도, 현재 AS/교환/반품 접수량 증가로 인하여 A/S 소요기간이 지연 되고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최대 7~14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최대한 빠른 진행 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충전이 완료되었는데도 동작하지 않아 24.06.07 에 as 접수하였고..

우체국 아저씨를 통해 새 제품으로 수령하였습니다 : 24.06.10

친절한 고객센타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