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생각

버려야 할 것을...

버리는 것은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과 같다. 비어진 공간에는 새로운 기회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 삶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과정입니다. 마치 흐르는 강물처럼, 묵은 물을 그대로 놓고 있으면 결국 악취를 풍기고 흐름을 막아버리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삶에서도 버려야 할 때는 용기를 내어 버려야 합니다.

사랑이 식어버린 관계, 쓸모없이 된 물건, 더는 우리에게 발전을 가져다주지 못하는 생각이나 습관까지도 버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움이나 아쉬움에 사로잡혀 버려야 할 것을 버리지 못하면, 결국 더 큰 고통과 후회를 짊어지게 됩니다.

버리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과거의 추억이나 감정을 버리는 것처럼 느껴져 마음이 아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는 것은 버려도 우리 마음속에는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오히려 버려야 할 것을 용기를 내어 버림으로써 우리는 더 가벼운 발걸음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버린 공간에는 새로운 무언가가 채워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 새로운 기회, 새로운 성장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버려야 할 때 버리지 못하면, 우리는 스스로 발을 묶고 제자리에 머물러 있게 됩니다. 용기를 내어 과거를 뒤로 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현명한 선택을 합시다. 버려야 할 때 버리는 것이 진정한 용기이며, 그것은 우리 삶에 새로운 행복과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반응형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HCI,TASKQOS,안티랜섬웨어,망연계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반응형

'이런저런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은 거꾸로..  (0) 2024.07.17
말의 무게  (0) 2024.07.16
작은 것들에 ..  (0) 2024.07.11
공격하기 전에는..  (0) 2024.07.10
승리의 미소, 패배의 눈물  (0)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