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의 절대가치/중년의 돈

해외 명품 소비 회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명품 소비가 어떻게 회복되고 있는지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드릴게요. 


소비 회복: 작년 하반기 주춤했던 해외 명품 소비가 올해 들어 본격적으로 회복하고 있습니다. 결혼 예물 수요가 증가하고, 자산 시장 반등으로 인해 명품 시장이 다시 호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출 증가: 신세계백화점의 해외 명품 매출은 올해 상반기 11.8% 증가했으며, 현대백화점도 10.1% 증가했습니다. 이는 작년 동기 대비 큰 폭의 상승입니다.

주요 브랜드 변화: 현재 명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이 아닌 롤렉스,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등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청담동 명품거리에 새로운 매장이 속속 열리고 있습니다.

청담동 명품거리 부활: 청담동 명품거리는 공실률이 20%에서 9%로 감소하며 다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티파니, 로에베 등 다양한 브랜드가 새 매장을 열고 있습니다.

소비 트렌드 변화: 결혼 예물 수요 증가와 함께 명품 소비가 시계, 주얼리, 운동복 등으로 다변화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는 청담동에서 인접 브랜드 효과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려 하고 있습니다.

명품 시장은 코로나19 이후 회복세를 보이며, 청담동 명품거리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소비 트렌드가 더욱 기대됩니다!

반응형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HCI,TASKQOS,안티랜섬웨어,망연계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