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느 소기업사장의 이야기

씁쓸했던 어제의 기억

어제는 꽤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거래처 지인에게 크게 실망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쌓아왔던 신뢰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듯한 기분이었죠.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저의 당연한 권리가 부정당했습니다. 솔직히 뒤통수를 맞은 것 같은 얼얼함이 가시질 않네요. 비즈니스 관계에서 이런 일이 생기는 것이 처음은 아니지만,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사람이기에 그 배신감이 더욱 컸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상대방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동은 정당화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다시 한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비즈니스 관계에서도 윤리적인 태도가 얼마나 필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씁쓸하지만, 이번 경험을 통해 더욱 단단해져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직장인의삶 #비즈니스 #인간관계 #씁쓸한하루 #배신감 #권리침해 #신뢰의중요성 #성장통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HCI,TASKQOS,안티랜섬웨어,망연계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