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느 소기업사장의 이야기

이유가 무엇? 감사한 이유

[22.05.30] NQC성장일기

거래처 Y차장님이 00고객사 #QOS 견적요청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H대리님이 00유지보수 계산서 발행요청 해주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K팀장님이 00고객사 #L4스위치 발주진행을 해주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M이사님이 00고객사 #검수진행을 해주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K팀장님과 00고객사 #유지보수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K상무님이 00고객사 #웹방화벽 기술지원요청을 하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L4스위치 사전기술미팅을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웹방화벽 펌웨어 작업을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들이 다치는 일 없이 업무를 잘 수행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