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6] NQC성장일기
거래처 L부장님이 00고객사 #웹방화벽 이슈대응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M이사님이 00고객사 검수를 위해 문서대응을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J상무님이 00고객사 입찰 시기를 알려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C부장님이 00고객사 에 #L4스위치 구성문의를 해주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P과장님이 00고객사 #검수를 위해 완료진행을 해주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거래처 L이사님이 00고객사 #웹방화벽 진행 체크를 해주시네요..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웹방화벽 점검을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이 00고객사 #모의 훈련를 잘 처리 완료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직원들이 다치는 일 없이 업무를 잘 수행해주었습니다..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반응형
'어느 소기업사장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깜박이듯이 감사하라 (0) | 2022.06.16 |
---|---|
이유가 무엇? 감사한 이유 (0) | 2022.05.31 |
당연한 것이 있나요? (0) | 2022.05.25 |
소기업 사장이 아프지 않는 방법 (0) | 2022.05.22 |
눈만 떠도 감사하니.. (0) | 2022.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