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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소기업사장의 이야기

갑질...

저희 직원에게 무례한 갑질의 행동을 하시면 고객과 헤어지겠습니다.


저희 직원들은 항상 존중을 받아야 할 젋은 이들이며 그들의 부모님에게는 소중한 자식입니다.


무례한 갑질이란 저희 직원에게 인격적 모욕을 느낄 언어나 행동 입니다.


이러한 행동을 하실 경우 저희는 정중하게 고객에게 서비스를 거부할 것입니다.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NQC의 서비스도 고객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NQC와 상담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NQC는 Cloud,L4/L7스위치,웹 방화벽,트래픽관리솔루션,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구축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경우,

NQC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블로그 댓글, 쪽지,이메일 등 편한 방법으로 남겨주세요

 

NQC 유관우 이사 / 070-4734-4100/ kwyoo@nq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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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하게 일하는 엔큐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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